본문 바로가기
베이킹 이야기

베이컨 에피 맛있게 구워보아요

by 승젤맘 2021. 6. 10.
728x90

 


베이컨 에피 맛있게 구워보아요~


너무 맛있는 베이컨 에피~ ^^

재료가 너무 간단해서 과연 맛이 있을까 싶었는데 먹어 본 결과 음~ 생각보다 기대 이상의 맛!! 취향에 따라 치즈랑 베이컨을 듬뿍 듬뿍~ 다른 재료도 같이 넣어서 먹어도 색다른 맛을 느낍니다. 간식으로 추천해요~ ^^

재료 - 식빵, 베이컨, 치즈, 버터, 계란

완성

빵 자를때가 애매했고 나머진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쉽게 만들었어요~

식빵을 이쁘게 칼로 잘 잘라줍니다. 생각만큼 이쁘게 안 잘리네요.^^;;

식빵과 식빵 사이에 계란으로 잘 붙여주고 밀대로
적당한 힘으로 밀어주어 겹쳐진 빵이 잘 붙을 수 있게  작업을 합니다.

버터를 발라줍니다. 취향에 따라 더 발라줘도 좋아요~^^

 

휴대용 퍼펙트 컷팅 밀봉 다기능 진공실러 그린 : 바이덤몰

[바이덤몰] 바이덤몰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martstore.naver.com

치즈도 듬뿍~

베이컨도 3장 정도 겹쳐서 놓습니다.

하나의 베이컨 에파 롤이 완성되어 갑니다. 참 간단하죠? ^^

계란을 잘 묻혔으면 이제 베이컨과 함께 김밥 말듯이 돌돌 말아 줍니다.
다음은 또 하나의 베이컨 에피 롤을 만들어줍니다.

같은 방법으로 반복해서 붙여주고 잘 붙을 수 있게 밀대로 밀어줍니다. 

이렇게 하나 더 똑같이 만들고 위에 있는 롤과 합쳐서 시원하게 같이 말아버립니다.^^

두 개를 같이 하나로 말을 때 잘 붙을 수 있도록 꾹~꾹~ 눌러가면서 붙여주면 됩니다.

베이컨 에피 롤 완성

일단 베이컨 에피 롤 2개가 완성이 됐어요~ 

이제 완성된 베이컨 에피 롤을 영상처럼 이쁘게 잘라주세요. 저는 아트 감각이 떨어져서 이쁘게 자른다고 했는데....^^;;
이렇게 모양을 낸 후 오븐에 8~10분가량 잘 구워줍니다.

오븐에서 잘 구워진 베이컨 에피 드디어 완성 됐어요~^^ 야채를 안 좋아하는 아들이 최애 간식으로 뽑았어요.
피클과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어도 잘 어울리는 맛 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