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킹 이야기

라클렛 치즈 감자

by 승젤맘 2021. 6. 23.
728x90

라클렛 치즈 감자




입맛이 없을 때 집에서 간단하게 요리해 먹을 수 있는 간식...
라클렛 치즈 감자 !!!


 

재료 - 베이컨, 치즈, 감자, 다진 파슬리, 콘치즈

삶은 감자의 윗부분을 자르고 베이컨으로 돌돌 말아줍니다.

감자가 깨질 수 있으니 머핀틀에 넣어 고정한 다음 감자 속을 적당히 파주세요.

원래는 감자속에 여러가지 치즈를 넣어줘야 하지만 집에 남아있는 치즈가
이탈리안 피자치즈 밖에 없어서 콘치즈를 만들어 감자속에 넣어주었어요.

콘치즈위에 이탈리안 피자치즈를 넣어주고 슬라이스 치즈로 덮어주었어요~^^

다진 파슬리로 마무리해주세요.

파놓았던 감자와 남았던 콘치즈를 머핀컵에 넣어서 같이 구워주었어요.

자~ 오븐에 넣어주세요~
오븐마다 다르지만 저는 200도에서 20분을 구워주었어요.

먹음직 스럽게 구워진 모습이 눈으로만 봐도 군침이 자르르 흘러용~^^

아이 취향에 맞춰 케찹과 머스터드 소스를 뿌려주었더니 순식간에 순삭이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