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부놀이

간식으로 좋은 또띠아 치킨 롤

by 승젤맘 2021. 6. 6.
728x90

간식으로 좋은 또띠아 치킨 롤


한끼 식사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또띠아 치킨 롤 요리입니다.
여기에 크림 맥주 한잔이면 술안주에 딱 맞는...^^

재료 - 상추(양상추), 토마토, 치킨, 파프리카, 크레미, 또띠아, 머스타드 소스, 칠리소스

치킨-또띠아-완성
치킨 또띠아


아침에 먹고 남은 샐러드를 이용하여 한끼 든든한 또띠아를 만들어 봤어요.


또띠아-시금치-놓아두기
상추


양상추를 이용하여 또띠아를 많이 만들지만 저는 텃받에 키워온 상추가
풍년이라 상추를 직접 따서 넣었어요. 또띠아 위에 상추를 깔아줍니다.


시금치에-게맛살-덮기
게맛살


냉장고에 있던 크래미를 올려주었어요.


 

게맛살-위에-소스-뿌리기
소스


새콤달콤한 칠리 소스도 어울릴것 같아 넣어주었어요.


 

치킨-여러조각-올리기
치킨


크리스피 치킨도 잘라서 올려주세요. 전날 먹다 남은 치킨,용가리등
모든 치킨이 사용 가능해요~


 

토마토-올리기
토마토


토마토도 올려주고 이제 제법 또따아의 형태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남는 재료가 있다면 잘 혼합해서 만들어도 아주 좋아요~^^


 

소스-적당히-뿌리기
소스


마지막으로 치킨과 어울리는 머스타드 소스를 올려주면 환상이예요~


 

종이에-말기
종이에 말기


종이호일로 돌돌 말아주면 끝!!! 하지만 내공이
부족해서 이쁘지가 않네요...^^;;참고만 하세요~


 

치킨-또띠아-완성


완성


 

또띠아-반-짤라먹기
치킨 또띠아 2개


샐러드 재료로 치킨 또띠아를
만들었더니 든든한 한끼가 되었습니다.
또띠아 한장으로 샐러드와는
또다른 특별한 맛!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