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덕유산 캠핑장

by 승젤맘 2020. 10. 24.
728x90

 


덕유산 캠핑장



덕유산 캠핑장 사이트 안내도입니다. 가을에 이곳만 개장을 하고 겨울엔 문을 닫습니다. 그리고 여름에 산 중턱 숲 속에 위치한 캡핑장도 따로 위치에 있는데 안전상의 문제로 가을부터 캠핑은 할 수 없네요. 이곳 캠핑 구간도 겨울엔 문을 닫고요~ 이 부분이 좀 아쉽긴 해요.

 

취향대로 머물다 여기어때

호텔부터, 펜션, 캠핑, 모텔까지 내 취향에 맞는 전국 모든 숙소를 할인받고 예약하세요

nefing.com

냉장고가 살짝 보이죠~ ^^

개수대 모습도 담아보았어요.특이한 점은 여름 캠핑 때 이곳에 설치된 냉장고가 2대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이 두대의 냉장고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이했어요. 다른 캠핑장에서는 보진 못한 것 중 하나입니다.

화장실 모습입니다. 디자인을 모던하게 한 점도 볼거리 중 하나였어요 자꾸만 시선이 가네요~^^

이제부터 사이트의 대략적인 크기 등을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저희 텐트를 비교했을 때 넉넉한 공간의 사이트 번호 위주로 모아보았습니다. 가보실 때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여기는 아마도 저희 텐트가 딱 맞게 칠 수 있는 곳으로 좀 공간이 빡빡했던 것으로 기억나네요.

 

 

저희 텐트는 아니지만 이때 오신 분의 텐트도 담아보았어요. 참고가 될 것 같아서요.

이곳도 저희가 설치한 장소와 크기가 비슷했지만 방향이 가로로 길게 된 곳이었던 것으로 기억나네요.

이곳이 꾀 넉넉한 공간이었던 것 같아요 보기에도 다른 곳보다는 넓어 보이죠?! ^^

이 사진은 파노라마로 예전에 담았던 사진들입니다. 

뒷부분 나무에 끝까지 밀어서 설치한 모습

저희가 설치한 사이트입니다. 이때 오기 전 위의 사진이 예전에 먼저 왔던 사진이고요 그때 크기를 보통 발걸음으로 재보았는데 그때는 여유롭게 생각했는데 좀 아슬아슬하게 딱 맞았어요. 텐트 앞에 살짝 공간이 있지만 사실 뒤 공간으로 더 이동해서 설치를 한 터라 공간이 남아 보였을 뿐 정확히는 이 공간에 딱 맞는 아슬아슬한 크기였어요. 그리고 단점이 앞부분이 경사가 있어서 텐트를 설치할 때공간이 분 뜨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경사를 피해서 텐트 설치를 권장합니다.^^
특히 날씨가 추울 때 대충 설치했다간 낭패를 볼 수 있어요~


저희 텐트 내부 공감입니다. 짐들이 널브러져 있어서 좀 민망하긴 하지만 그래도 아침에 따듯한 난로 앞에서 어제저녁 때 머다 남았던 고구만 한 개를 난로에 쪄서 먹었는데 너무 꿀맛이었어요~ 아침에 커피 한잔 하는 모습을 담았어야 했는데 사진이 없네요~ ^^;  커피맛도 굿!

아래 사진은 이너텐트 내부에 설치한 미니 히터 설치한 모습니다. 따듯한 지낸 밤~ 너무 행복하게 잠들었어요. ^^

 

TOOLCON PTC팬히터 저전력 500w 800W TP800D

COUPANG

www.coupang.com

 

이 텐트는 저희 텐트보다 좀 더 길었던 것 같아요. 면으로 된 거실형 텐트로 뒷부분 이너텐트 공간가에만 창이 있고 거실 쪽은 문을 제외하곤 창이 없는 것으로 보아 가을과 겨울 전용 텐트인 것 같아요. 텐트도 이쁘고 따듯해 보이여요.텐트 자꾸 시선이 집중되네요. 이쁘다.^^

텐트와 사이트 길이 참고해보세요~ 

늦가을 마지막 캠핑을 마치며
그동안 다녀본 캠핑장 중에 시설 및 주변 경치가 아름다운 몇 안 되는 캠핑장 중 한 곳입니다.
경치도 너무 좋고 산속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 곳 캠핑장을 추천드려요~
가을 단풍이 너무 아름다웠어요~

 

어반 LED 큰 앵두전구 40구 + 리모컨

 

nefing.com

 

728x90

'캠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산 캠핑장 2  (0) 2020.10.23
고산 캠핑장 1  (4) 2020.10.20
에코 캠핑장  (2) 2020.10.11

댓글